서울 / 압구정 도산공원 분위기 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이국도산
이국도산
오랜만에 서울 가면서 국내 서울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된 압구정 도산맛집으로 핫플인 이국도산에 다녀왔습니다.
이국도산은 생면파스타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서울 압구정, 도산맛집으로 검색하니깐 이국도산에 대한 후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인천 외 맛집으로 이국도산에 대한 솔직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약하는 방법은 네이버로 예약을 하거나, 캐치테이블로 하면 가능합니다.
예약 안하고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다행히 1자리 있어서 웨이팅 없이 바로 먹었습니다.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4길 17 지하1층
주차
서울이라 주차장 찾기 힘들고 발렛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국도산 갈 때 주차 하시려면 강서면옥에서 발렛부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용은 4,000원이며 현금 또는 계좌이체로 하시면 됩니다.
전 현금이 없어서 계좌이체로 했습니다.
차를 찾을 때도 강서면옥 쪽으로 가면 매장 앞까지 차도 가져다주세요.
이용시간
월 - 금 : 12: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라스트오더 13:50 / 21:50
토 - 일 :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30)
-라스트오더 14:20 / 21:50
메뉴
이국도산은 스테이크, 파스타, 샐러드, 수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스테이크는 한우 채끝 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연어스테이크가 있습니다.
파스타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소갈비찜 파스타, 부츠 리코타&볼로네제 파스타, 마라 대창 파스타, 분짜 냉파스타, 숯불 장어 연어 알 파스타, 전복우니파스타, 곱창 그라탱 파스타, 구운 대파 파스타, 새우 비스크 오일 파스타, 등심 버터 레몬 파스타, 화이트 버섯 라구 파스타 등이 있습니다.
에피타이저로는 까로짜, 타이 세비체, 숯불문어 과카몰리, 시져샐러드, 트러플 한우타르타르, 부라타치즈&레몬크림치즈등이 있습니다.
3명이서 치킨스테이크 2개, 전복우니파스타, 화이트 버섯 라구 파스타, 숯불문어 과카몰리를 주문했습니다.
이국도산에 낮에는 필수는 아니지만 디너로 방문하실 경우 바틀 또는 글라스 1인 1잔이 주문 필수입니다.
와인을 드시고 싶지 않은 실 경우, 런치 시간에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모르고 갔다가 의무로 3잔을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무알콜도 와인도 있어 무알콜 1잔과 화이트와인, 레드와인 종류별로 주문했습니다.
와인을 잘 몰라도 설명을 잘해주셔서 추가로 한잔 더 먹었습니다.
식전에 나오는 나오는 메뉴가 알배추로 만든 피클과 빵입니다.
추가로 주문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하는데,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배고파서 추가로 주문하고 싶었습니다.
근데 알배로 만든 피클은 한번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숯불 문어 과카 몰리
에피타이저로 시져샐러드를 먹을까 하다가 샐러드보다는 숯불 문어 과카몰리가 괜찮을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숯불 문어 과카 몰리는 숯에 문어를 구어 영양부추 페스토, 아보카도 살사로 만든 소스에 같이 먹어주면 됩니다.
블로그에 후기가 많아서 꼭 먹어보라는 후기가 많아, 주문했었는데 생각보다 꼭 먹어야 되는 메뉴는 아니었습니다.
문어가 약간 질겨서 그런지 추천하고 싶지 않았어요.
소스는 맛있어도 문어가 질기다 보니깐, 35천원이 다소 아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이트 버섯 라구 파스타
라구 파스타를 올해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이국도산에서는 맛이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라구파스타는 고기소스로 만드는 파스타인 것 같은데, 한우에 버섯과 크림으로 만든 파스타인 것 같습니다.
생면이어서 그런지 꼬들꼬들하고, 크림에 꾸덕꾸덕한 맛을 느낄 수 파스타입니다.
전복우니파스타
이국도산을 간 이유가 전복 우니 파스타 때문에 제일가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우니도 들어가고 전복내장으로 소스로 만든 파스타 인 것 같아 기대가 되었던 메뉴입니다.
우니가 많이 들어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안 들어 있고 뜨겁다 보니 금방 녹아요.
잘 비벼준 후 먹으면 파스타 먹을 때마다 우니향을 느낄 수는 있었습니다.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맛은 평범했어요.
오히려 꼬들꼬들한 면으로 줬으면 좋았을 거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봤어요.
치킨스테이크
치킨스테이크는 먹고 맛있어서 한 번 더 시켜서 2개나 주문했는데, 먹고 난 사진 밖에 없습니다.
먹느냐고 정신이 없어서 그런지 집에 와서 보니 사진이 없습니다.
이국도산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가 치킨 스테이크입니다.
수비드 한 치킨을 바비큐소스로 만든 메뉴입니다.
메인메뉴 3개 가지고는 배가 안 차서 먹자마자 치킨 스테이크 달라고 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서울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개인적으로 기대는 큰 편이었으나, 그냥 그랬던 곳이라 아쉬움이 많은 곳입니다.
치킨 스테이크밖에 기억이 안나는 곳이라, 진짜 아쉬움이 많아요.
분위기랑 친절은 정말 좋았지만 가격대비 맛은 평범한 이국도산이었습니다.
맛집추천
가성비맛집을 찾는 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이국도산과 같은 메뉴는 아니지만 생면파스타와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는 저의 TOP5안에 는 최애 맛집입니다.
스테이크 가격은 비슷하지만, 파스타 가격은 보다 저렴한 곳입니다.
소스까지 싹싹 긁어서 먹을 정도로 맛있었고, 저는 이미 벌써 4번이나 다녀온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