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 구월동 직화치즈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하는 본진 삼겹살
본진삼겹살
검색하다가 찾은 삼겹살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인천 구월동맛집 본진 삼겹살입니다.
삼겹살이라고 해서 제가 구울필요도 없고, 다 구워서 나와서 먹기만 하면 되는 곳입니다.
삼겹살은 한돈만 써서 그런지 고기는 맛있었어요.
블로그 후기보면 지원받아서 쓴 분들이 많아서 가기 전에 긴가민가 했는데, 생각이상으로 괜찮아서 두 번 다녀왔어요.
주말에만 가긴 했는데 오픈하자마자 가서 웨이팅을 안했지만, 12시 30분 이후로는 사람이 많아져서 웨이팅을 해야 합니다.
본진삼겹살에서 먹었던 메인메뉴 그리고 추천 사이드메뉴까지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위치
인천 남동구 문화서로4번길 61-37 1층 본진삼겹살
주차
차를 안 가지고 가는 게 가장 편합니다.
주변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주차하기가 힘들어요.
특히 평일에는 매장 앞에서 주차는 정말 불가능합니다.
무화로 노상 공영주차장은 공휴일이나 일요일에 무료로 가능하지만 자리 있는 곳이 거의 없어요.
아니면 주변에 문예회관 공영주차장이나, 예술회관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가장 편합니다.
저는 그나마 매장 근처에 주차했는데, 댓글 달아주시면 꿀팁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용시간
화 - 일요일 : 11:30 - 22:30 ( 라스트 오더 21:25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메뉴
삼겹살 종류는 본진 삼겹살, 깻잎볶음 삼겹살 직화치즈 삼겹살 3종류가 있어요.
2인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반반은 3인부터가 가능합니다.
사이드메뉴는 직화치즈 옥수수 김치전, 욱수수 김치전, 쫄면, 불냉면, 비빔냉면, 물냉면, 된장찌개, 짜파게티, 콩나물국이 있습니다.
리뷰이벤트하면 사이드 메뉴가 공짜인데, 직화 치즈 옥수수 김치전은 불가입니다.
저는 반반으로 본진삼겹살과 직화치즈 삼겹살을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하긴 했는데, 직화치즈 옥수수 김치전, 짜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셀프바로 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 거 원하는 양만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파김치랑 명이나물을 맘껏 가지고 올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본반찬에 상추, 파김치, 김치, 명이나물, 양파, 고추, 마늘, 쌈장이 있습니다.
삼겹살 먹는데, 파김치는 부족함 없이 잘 먹었어요.
짜파게티
집에서도 잘 안 먹는데, 음식점에서 짜파게티 판매하면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짜파게티에 삼겹살 먹을 생각하니깐 너무 먹고 싶어서 주문했었어요.
만약 저처럼 짜파게티에 삼겹살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삼겹살이 나오고 나서 주문하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삼겹살이 구워져서 나오다 보니, 짜파게티 다 먹을 때쯤 메인메뉴가 놔와요.
그래서 고기 나오고 나서 주문해도 늦지 않을 꺼 같고, 짜파게티로 처음에 배를 채워서 나중에 메인메뉴를 남기면 아까울 것 같아요,
반반삼겹살
반반삼겹살 주문은 본진삽겹살과 직화치즈 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고기가 구워져서 나와서 그런지 먹기도 편했고, 고기가 일단 부드러웠어요.
식으면 딱딱해지긴 했지만, 처음에 나오자 먹었을 때는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약간 고기 양념도 해서 그런지 짭조름해서 맛있었고, 짜파게티랑 본진 삼겹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었고 직화 치즈 삼겹살에 먹어도 맛있었어요.
직화치즈 김치전
직화치즈 김치전은 꼭 먹어야 하는 메뉴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어떤 치즈를 쓰는지 모르겠는데, 직화 삼겹살도 그렇고 김치전에 들어가는 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다른 친구한테도 추천해서 친구도 먹어봤는데, 치즈가 맛있다고 얘기를 할 정도로 괜찮아요.
그리고 김치전 가격대비 양이랑 치즈양도 많아서 8천 원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매우 만족하고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나는 치즈에 미쳐보고 싶다고 하면 직화치즈 삼겹살이랑 김치전을 드시는 걸 추천해요.
아니면 치즈만 맛보고 싶은데라고 생각이 든다면 직화치즈 김치전을 드시고,
삼겹살은 본진 삼겹살을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주문하면서 서비스로 콩나물국이랑 된장찌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콩나물국으로 택해서 먹었는데, 칼칼해서 소주랑 같이 먹기에는 딱이었습니다.
근데 굳이 다 안 먹을 거 같으면 주문은 안 하셔도 되요.
하면 테이블공간차지라, 나중에 이것저것 나오면 공간이 없어서 불편하긴 했습니다.
회식장소로는 장소가 좁긴 하지만, 그래도 추천하고 싶은 장소 인 것 같아요.
어차피 편한사람들끼리 앉아서 먹을꺼면 본진삼겹살에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을 해봤어요.
맛집추천
여전히 주말에 오전에 가면 웨이팅 해서 먹어야 하는 인천 쌀국수맛집입니다.
여기도 2번이나 다녀온 곳입니다.
인천에 최초로 생긴 곳이라 정말 가보고 싶어서 오픈하자마자 간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