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 송도 몸보신 장어 맛집 장어촌
장어촌
올해 새로 송도에 새로 생긴 곳이라 벌써 4번 정도 다녀온 송도 몸보신 맛집을 추천드리고 싶은 송도장어맛집입니다.
피곤하고 지칠때 몸모신으로 생각나는 게 홍삼보다는 장어가 먼저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한때는 코스트코나 쿠팡에서 장어를 사서 집에서 에어프라이기에 구워 먹기도 했는데, 그래도 매장에서 직접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인천 송도 장어맛집으로 유명한 장어촌에 대한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188번길 8 이든메디타워 2층 송도장어촌
주차
이든메디타워 건물 지하 주차장에 가능하며 따로 등록 없이 무료로 가능했습니다.
이용시간
월 - 일요일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메뉴
메인메뉴는 장어1kg, 민물장어 500g(추가용), 양념 소갈비살 600g, 300g이 있습니다.
장어를 안 먹는 분들을 위해 소갈비살도 판매하는 건 센스 있었던 것 같아요.
그 외 특선메뉴로 장어탕, 장어덮밥, 김치말이국수, 누룽지가 있습니다.
점심특선메뉴인긴한테 저는 저녁에 갔어도 장어 먹고 사이드로 감치말이국수랑 장어덮밥을 추가로 주문했었는데 주문가능했었습니다.
기본반찬
장어촌 기본반찬으로 파김치, 명이나물, 생강, 무쌈, 양파슬라이스가 나옵니다.
나중에 다 먹고 나서 부족하면 셀프바로 이용해서 필요한 만큼 가져오면 됩니다.
장어촌 처음에 갔었을때 송도회식장소로 괜찮은 곳이어서 그런지 룸이 많았고, 예약이 많이 되어 있었어요.
2번째로 갔었을때도 룸에 손님이 많았고, 테이블도 사람들이 은 있었습니다.
룸예약비용을 따로 들지 않으며 예약하면 룸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어 1kg
블로그를 안 하려다가 다시 시작하면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않아서 일부만 있네요.
2명이서 갔을 때 장어 1kg이랑 추가로 500g을 주문했습니다.
손질수 g수가 줄어드는 게 아깝긴 하지만, 송도 내에서 장어집에서 실하고 괜찮았습니다.
그동안 장어집을 너무 안 가본 건지 반찬으로 묵은지가 나왔을 때 너무 좋았어요.
양파랑 묵은지랑 장어랑 같이 싸 먹으니깐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셀프바에서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갈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김치말이국수
김치말이국수 2번째로 갔었을 때 주문했었습니다.
사진은 없지만, 가격대비 비싼 걸로 기억해요.
김치말이 국수에 육수에 살얼음이 있어서 시원하긴 했지만,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장어 먹으면 몸이 뭔가 열이 나는 것 같아 김치말이국수로 시원하게 마셔주는 것도 좋았습니다.
장어덮밥
3번째로 간 날 장어덮밥을 저녁에 주문 가능한지 물어봤었는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추가로 먹을까 아니면 사이드로 뭐 먹을까 하다가 장어덮밥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주문했죠.
장어덮밥을 먹으면 장어도 나오고 탕도 나오니깐 느낌으로는 일석이조인 느낌을 받았던 것 같아요.
점심 말고도 저녁에도 판매하면 정말 좋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먹으면서도 '엇! 이 집 괜찮네?'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괜찮아서 몸보신하고 싶을 때마다 갔던 송도맛집입니다.
부모님 모시고 송도 가족식사모임으로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괜찮고, 룸도 생각보다 많아서 조용히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 송도맛집입니다.
맛집추천
최근에 다녀온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근처 맛집입니다.
다녀온 지 지금 2주 정도 되었는데, 맛있어서 퇴근 후 또 회사 사람들이랑 갔던 맛집입니다.
이번주 송도에서 데이트장소로 추천맛집으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