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 송도 일식 카이센동 맛집 정온한
정온한
지금까지 정온한은 커넬워크에 있는 매장에 가서 3번 정도 먹고, 배달로 2번 정도 주문 해서 먹었던 송도맛집입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카이센동이나 사케동이나 우니동이 먹고 싶을 때 가는 곳입니다.
엄청 맛있는 건 아니지만 센트럴파크 근처에 가격대비 괜찮은 곳이라 분기별로 가는 곳입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131 커넬워크 여름동 202동 141호
주차
주차는 여름동이 아닌 다른 동에 주차를 해도 모두 주차등록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에는 몰라서 여름동에만 해야하는 줄 알았는데, 다른 동에도 주차해도 주차등록 가능하다고 하니 나중에 참고하세요.
이용시간
월 - 일요일 : 11:00 -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21:0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메뉴
정온한에서 식사류, 사시미, 사이드메뉴로 판매하고 있어요.
식사류로는 카이센동, 특 가이센동, 사케동, 우니동, 전복버터동, 장어구이동, 마구로동, 아마에비 아카미동, 지라시동, 특 지라시동, 전복죽, 혼마구로 사케동등이 있어요.
사시미는 혼마구로 소, 대가 있고 모둠회, 연어회, 광어회, 도미회가 있습니다.
사이드메류로 후토마끼, 해선마끼, 고로케, 새우튀김, 초밥등이 있습니다.
'뭐 먹을까?'고민을 하다가 카이센동, 사케동, 해선마끼를 주문했습니다.
카이센동
예전에 특 카이센동먹어봤는데 우니랑 참치 종류가 다른 거 빼고는 별 차이가 없어 카이센동으로 주문했습니다.
숙성회, 새우, 관자, 연어알과 새싹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초대리밥은 솔직히 맛있지는 않은 편입니다.
양념이 안된 것 같으면서도 먹어보면 초대리밥인게 느껴지긴 하는데 맛이 약해요.
주문하면 정온한에서 만든 간장소스를 주는데 그나마 간장소스에 먹어야 맛있어요.
많이 뿌려먹어도 짜지 않아서 먹을 때마다 간장을 부어서 먹어요.
사케동
사케동은 송도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이 송도옥이었는데, 그 이후로 그만한 사케동 맛집이 없어서 아쉬워요.
연어가 조금 더 두꺼우면 좋을꺼 같은 아쉬운 점은 있지만, 그냥 먹을 만합니다.
엄청 큰 연어초밥을 먹는다는 생각으로 안에 와사비 조금 넣고 간장 뿌려서 먹어주면 괜찮아요.
우니까지 추가해서 먹기에는 우니 가격이 비싸요.
해선마끼
우니동 대신에 해선마끼 먹으면 특 카이센동처럼 우니, 참치, 연어를 먹을 수 있을 거 같아 주문했습니다.
카이센동이랑 사케동을 다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지 않을 거 같아 추가적으로 주문했습니다.
후토마끼 위에 올라 간 우니, 참치, 연어입니다.
가격대비 가격이 비싼 편이라 그냥 카이센동 하나 더 먹는 걸 추천드려요.
가격이 저렴한 것 같으면서도 양에 비해 비싼 느낌은 있어요.
그래도 가끔 한 번씩 가서 먹어주면 깔끔하게 한 끼 잘 먹고 온 느낌이 있습니다.
맛집추천
옆동인 가을동에 있는 송도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처음 가고 배달로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집에서 먹나 매장에서 먹나 맛은 같아요.
매장에서 먹으면 볶음밥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집에서 먹으면 굳이 매장을 가지 않아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은 있어요.
친구추천맛집으로 처음 가서 반한 곳이라 매콤한 게 땡긴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송도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