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 송도 타코야끼 맛집으로 인정하는 굴림타코야끼
굴림
한때 타코야끼에 미쳐서 거의 매일 갔던 인천 송도 타코야끼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타코야끼 소스 종류도 및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아서 추천하고 싶은 메뉴가 있습니다.
타코야끼가 작년까지는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는데, 올해 갑자기 먹고 맛있어서 엄청 먹었던 간식입니다.
굴림에서 정말 거의 모든 메뉴는 먹어봤는데,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신송로 125번 길 7 104호
주차
주차는 이리옴프라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매장이용하면 주차권을 따로 줍니다.
이용시간
매일 12:30 - 23:30
메뉴
리얼 콘치즈 타코야끼, 리얼마늘 타코야끼는 8알 밖에 주문이 안됩니다.
그 외에는 타코야끼 8알, 14알, 22알, 28알이 있습니다.
소스는 오리지날, 매콤오리지날, 와사비마요, 갈릭, 나쵸, 치즈, 불닭, 뿌링잇, 치즈, 청양마요, 네기 있습니다.
나쵸, 치즈를 제와하고는 다 먹어봤는데, 1순위는 리얼 콘치즈 타코야끼입니다.
2순위는 와사비마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리얼 콘치즈
리얼 콘치즈 타코야끼는 진짜 매번 갈 때마다 먹는 메뉴입니다.
가끔 저녁늦게 가면 솔드아웃돼서 다른 메뉴를 먹을 정도로 굴림에서 인기 있는 메뉴라고 생각이 듭니다.
송도 말고 동춘점도 있긴한데, 동춘점은 브레이크타임도 있고 월요일은 오픈하지도 않아서 동춘동보다는 일 끝나고 송도로 가는 게 가장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리얼마늘
리얼마늘은 원할머니보쌈에서 마늘보쌈같은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타코야끼입니다.
마늘이어서 맵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들지만 생각보다는 괜찮아요.
그치만 한 번은 먹을 만 한데, 두 번 이상은 안 먹을 메뉴입니다.
와사비마요 타코야끼
위에서 말했듯이 2번째로 추천하고 싶은 메뉴로는 와사비마요 타코야끼입니다.
푸라닭 고추마요느낌처럼 와사비에 마요 넣고 만든 소스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서 기본 8알보다는 와사비마요가 맛있었습니다.
네기 타코야끼
네기 타코야끼도 가면 거의 먹는 메뉴중 하나인 것 같아요.
콘치즈랑 와사비마요 먹거나, 네기로 간식으로 먹어요.
혼자서 8알씩 2접시 어떻게 먹나 고민이 많은데도, 어느새 보면 타코야끼를 다 먹고 있더라고요.
콜라까지 시켜서 먹으면 퇴근 후 집 가는 길이 행복해져요.
퇴근 후 집 가는 길에 먹다가, 주말에는 보통 집에만 있다 보니 나가기 귀찮을 때는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서 먹기도 합니다.
집에서 콘치즈 먹을때는 오다가 치즈가 굳는 것 같아서 전자레인지에 15초 정도 돌리고 먹어주면 정말 치즈가 엄청 늘어나면서도 맛있어요.
송도 타코야끼집은 거의 웬만한 곳은 다 먹어 보긴 했는데 굴림외에도 추천해 달라고 하면 호시타코야끼도 추천드립니다.
호시타코야끼에서도 엄청 주문해서 먹었는데, 굴림과 차이점이 있다면 호시타코야끼는 조금 더 전통타끼야끼 맛을 볼 수 있는 것 같고, 굴림은 퓨전 타코야끼느낌입니다.
그래서 정말 오리지널 타코야끼 먹고 싶을때는 호시타코야끼에서 주문을 하고,
새로운 느낌으로 먹고 싶을 때는 굴림에서 즐겨 먹고 있습니다.
맛집추천
타코야끼외에 색다른 퓨전 삼겹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인천맛집입니다.
일단 고기집인데 사이드랑 치즈까지 맛있어서 2번 방문했던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입니다.
포장마차식으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인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로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