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인천

인천 /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으로 추천하는 뽁식당

Jeong_9195 2024. 1. 2. 07:18
반응형

뽁식당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던 곳이라, 언제 갈까 하다가 드디어 가본 송도 맛집 뽁식당입니다.

주말에는 사람 많은 건 당연하고, 평일 저녁에 예매한 시간에 갔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뽁식당은 송도 말고도 구월, 부천 등 여러 지점이 있어요.

전 그중에서도 송도에서 먹은 내 돈 내산 솔직한 후기와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 길 33-3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 B2층 B204호

 

 

주차

주차는 트리플스트리트 C동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료는 따로 없는 만큼 차들이 많아서 주차가 다소 복잡합니다.

운이 좋으면 바로 주차가 가능하지만, 그게 아니면 주차공간 찾는 게 힘이 들어요.

정말 힘들 때는 그냥 1층 평행주차를 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이용시간

매일 10:00 - 21:30 ( 라스트 오더 20:30 )

 

 

메뉴

볶식당은 피자, 파스타, 리조또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파스타 메뉴는 담백 로제파스타, 토봉이파스타, 만조파스타, 오감베로파스타, 봉골레파스타, 먹물파스타, 멕시칸 라구 파스타, 화이트 치킨라구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피자 메뉴는 쌈싸먹는 피자, 옥수수 피자닭, 치플레 포테이토피자가 있으며 리조또는 머쉬름 크림리조또, 로제 리조또, 먹물조또가 있습니다.

스테이크도 비프스테이크, 트러플 크림 테이크, 프리미엄 비프 립 스테이크가 있습니다.

 

저는 친구랑 간단하게  머쉬룸 크림리조또와 오감베로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식전빵

식전빵은 부드러웠고 주면 주는 만큼 더 먹을 수 있었던 빵입니다.

올리브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어서 식전빵은 금새 사라졌어요.

 

빵이  나오고 나서 머쉬룸 크림 리조또와 파스타는 생각보다 빠르게 음식이 나왔습니다.

 

오감베로파스타

봉골레 오일리함이 싫다면 오감베로파스타를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봉골레랑 맛은 비슷하면서도 오일리 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면도 쫄면인데 얇은 쫄면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면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새우가 많아서 새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좋아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요즘 파스타 가격이 비싸면서도 양이 적어서 메뉴를 추가해서 먹을 때도 있지 않나요?

반면 뽁식당은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오히려 뽁식당이 가성비 갑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머쉬룸 크림 리조또

머쉬룸 크림 리조또는 정말 추천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크림을 싫어하는 저인데도 손이 계속 갔던 메뉴라 추천하고 싶어요.

전 뽁식당이 처음이지만, 친구는 두 번째 방문인데도 머쉬룸 크림 리조또는 꼭 주문해야된다고 추천받은 메뉴 었는데 정말 그럴만합니다.

친구는 송도에서 먹진 않았지만 맛은 비슷하다고 합니다.

버섯풍미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짭조름하면서 크림의 담백함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메뉴입니다.

 

 

뽁식당에서 옥수수 피자 닭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2명이서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주문하진 않았지만 다음에 여러 명에서 가게 된다면 먹어보고 싶은 메뉴입니다.

짠한 형에서 노모어 피자 메뉴 중에서 욱수수 새우피자 먹는 거 보고 먹고 싶었는데, 주문하려고 하면 솔드아웃이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어요.

다행히 요즘은 주문은 가능한 것 같지만, 막상 주문하려고 하면 딴 메뉴를 주문하게 되네요. 

아무튼 옥수수 들어간 피자가 먹고 싶어서 다음에 뽁식당 방문한다면 꼭 옥수수 피자 닭을 먹어 볼 예정입니다.

 

뽁식당에서 먹고 소화도 시킬 겸 1층으로 올라오니깐 이쁘게 장식이 되어 있어요.

 

 

 


맛집추천

2023년에 진짜 이맛을 알고 나서부터 일주일에 3번을 갔을 정도로 많이 갔던 송도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퇴근 후 맥주안주로도 딱이고, 간식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송도 맛집입니다.

저녁으로 혼자서도 3 메뉴는 사뿐히 먹었던 맛집인 만큼 소개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