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동안 꾸준히 쓰고 있는 모로칸오일제품 찐추템 소개(헤어/바디)
100% 3년 동안 꾸준하게 내 돈 내산 찐후기 입니다. 중간중간 다른 제품들도 써보긴 했는데, 헤어 에센스는 매우 개인적이겠지만 모르칸 오일 외에는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었어요. 제일 단점은 가격이 비싸지만 효과 때문에 비싸도 꾸준하게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장이 너무 많지가 않아서 가까운 백화점에 매장이 있음 백화점 할인받고 샘플도 받아서 쓰고 싶지만 매장이 많지가 않습니다.
제 머리는 반곱슬에 숱이 매우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바디는 건조해서 겨울에는 바디오일을 사용해야지 건조함을 그나마 들 느껴요. 모로칸오일 제품은 헤어랑 바디 제품이 있습니다. 헤어제품으로는 샴푸, 린스, 에센스, 헤어 마스크 등 거의 다 사용해봤습니다. 바디제품은 드라이 바디오일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인터넷으로 구매할 때 최저가로 사는 방법도 공유하겠습니다.
👍 모로칸 오일 헤어제품 소개
모로칸 오일 헤어제품을 6개를 직접 사용해보고 찐으로 추천하는 3가지는 형관펜으로 표시해드리겠습니다. 그 외 제품은 솔직히 굳이 안 사도 된다고 생각해요. 그 이유는 제품 소개하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미용실을 안 가도 집에서 간단하게 헤어케어할 수 있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모로칸오일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
모로칸오일 블로우 드라이 컨센트레이트는 드라이 전 프라이머 세럼입니다. 전 이 제품은 주로 여름에 사용하고 있어요. 세럼이어서 그런지 트리트먼트보다는 확실히 머리에 바를 때 매우 가벼운 느낌은 있습니다. 트리트먼트는 찐득한 느낌이라면 컨센트레이트는 가볍고 쉽게 바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전 여름에는 트리트먼트를 사용하지 않고 컨센트레이트만 발라줘도 충분히 영양도 주면서 부드럽게 머릿결을 유지하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겨울에 사용할 때는 트리트먼트랑 사용해야지 안그럼 정전기가 엄청났습니다.
2. 모로칸오일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
모로칸 오일 모이스처 리페어 샴푸는 솔직히 써도 되고 안 써도 되는 제품입니다. 기존에는 퍼플제이 제로 세팅 샴푸를 썼었어요. 향은 진짜 좋고 오랫동안 유지는 되지만 저는 약간 머리에 기름도 지고 세정을 해도 제 마음에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모로칸오일 제품을 쓰는 김에 그냥 같은 라인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3. 모로칸오일 모이스처 리페어 컨디셔너
모로칸오일 컨디셔너, 린스 사용 시 샴푸 하기 전에 린스를 먼저 사용해서 헤어팩처럼 머리에 충분히 발라주고 세수하고, 바디를 다 한 다음에 씻어내요. 그러고 나서 샴푸로 마무리를 합니다. 그럼 충분히 5분 정도 헤어팩 한 효과도 나는 것 같고 머리에 영양을 주는 기분이라 헤어팩처럼 사용합니다.
4. 모로칸오일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모로칸오일 올 인원 리브인 컨디셔너는 제대로 광고에 속은 제품이랄까? 그래서 효과가 뭐야?라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였습니다. 미스트처럼 사용해서 쓰면 되는데 촉촉해지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냥 트리트먼트때문에 부드러운 느낌이지 올 인 원 리브인 컨디셔너 때문에 촉촉해지는 기분은 저는 못 느꼈습니다. 그리고 미스트처럼 뿌리다 보니깐 금방 쓰는 단점도 있어요. 이 제품은 진짜 개인적으로 비추합니다.
5. 모로칸오일 리스토러티브 마스크 헤어팩
리스토러티브 마스크 헤어팩은 상한 머리 복구하거나 케어하려고 샀던 제품입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상한 머리는 복구하기 힘들어요. 상한 부분을 자르면서 케어해야지 상한 머리를 안자르고 원래대로 가는 건 불가능이라고 봐요. 그냥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서 빨리 상하는 걸 늦추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6. 모로칸오일 헤어트리트먼트
모로칸오일 헤어트리트먼트가 매우 유명해서 다른 제품까지 손을 뻗게 한 제품입니다. 모로칸 헤어트리트먼트가 있고 라이트 있는데 솔직히 둘 차이는 눈에 띄게 보이지 않아요. 라이트가 조금 더 가볍다고 느껴지겠지만 저는 별 차이 못 느꼈습니다. 그래서 그냥 기본으로 매번 사서 쓰고 있습니다. 제가 그나마 모르칸 오일 헤어트리트먼트를 그나마 제일 싸게 사는 방법은 올리브영에서 15% 할인해줄 때 구매합니다. 거기다가 가끔은 친구 덕분에 올리브영에서 추가 40% 할인받아 총 55% 할인받아서 구매할 때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을 사용 시 진짜 돈 굳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미용실 가서 모발 영양 케어 안 받은 지 2년 되었습니다.
✔TIP!
1. 자기 전 머리를 감고 충분히 말려줍니다.
2. 머리를 4등분으로 나눈 다음 한쪽당 펌핑 4번씩 해서 듬뿍 에센스를 바르세요. (총 16번)
3. 똥머리를 머리를 묶어주세요.
4. 베개 묻지 않게 수건 같은 제품을 깔고 푹 잡니다.
5. 아침에 일어나서 샴푸로 머리를 감아주세요.
알려드린 방법으로 한 번만 하셔도 진짜 굳이 미용실 아가도 집에서 충분히 할 수 있는 헤어케어입니다. 저는 머리가 푸석거린다거나 머리가 상했을 때 하는 저만의 꿀팁입니다. 진짜 다음날 일어나서 머리 감고 머리 말리면 머리가 부들부들해져서 기분이 좋아져요. 근데 만약 다음날에 머리 드라이를 손질을 받으셔야 된다면 하지 마세요. 머리가 금방 차분해져서 금방 풀립니다. 그래서 다음날 가볍게 샴푸만 하고 나가도 될 때 이 방법을 진짜로 매우 추천해드려요.
헤어제품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다양하게 모두 사용해보시는 않았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사용한 제품은 실크테라피, 제이숲, 모로칸 오일, 미쟝센, 차홍 제품을 사용해봤고 이 중에서 저한테 가장 효과 있었던 제품을 소개해드린 점 감안해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모로칸 오일 바디제품 소개
이제 슬슬 날씨가 제법 추워져서 몸이 벌써 건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건조한 피부이기도 하고 모공각화증도 있습니다. 그래서 9월 중순부터 로션을 안 발라주면 살이 갈라지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바디제품은 드라이 바디오일제품밖에 안써봤습니다. 그래서 바디제품은 간단하게 1개만 소개하겠습니다.
1. 모로칸오일 드라이 바디오일
건조한 피부는 바디오일 사용하면 좋다고 해서 바디오일이랑 바디로션을 같이 쓸려고 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바디오일은 쓰나 바디로션을 쓰나 별 차이를 모르겠어요. 건조함이 덜 하거나 촉촉함을 느꼈으면 좋겠는데, 오일은 오일인지라 샤워 후 보디오일은 사용하면 그냥 오일은 몸이 바르지만 그 오일마져도 금방 흡수하더라고요. 손바닥에만 오일이 가득 남아 있는 기분입니다. 그래서 저처럼 건조하신 분들은 바디밤 제품을 추천해드려요. 제가 사용하는 건 이솝 브랜드 바디밤을 사용하고 있는데, 끈점임 없이 가을부터 봄까지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모로칸 오일 헤어제품 살 때 꿀팁!
저처럼 친구 찬스로 55%할인해서 사는 방법도 있지만 , 그렇지 못 할때는 저도 네이버 최저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용할때 가격이랑 용량 다 따져가면서 삽니다. 그리고 백화점쇼핑몰 이용하면 장점중에 하나가 사은품을 줄때가 많아요. 아래 사진 보면 오일 트리트먼튼 20ml 짜리 2개 주는 백화점 쇼핑몰들이 많아요. 그래서 저는 사은품주는 곳까지 생각하면서 구매합니다. 가끔은 진짜 올리브영에서 대박 사은품도 주긴 하는데 자주 있지 않아서 그거 기다리면서 살 수 도 없잖아요? 그래서 평소에 구매할때는 친구한테 먼저 물어보고, 그다음에는 네이버쇼핑에 들어가 최저가를 검색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모로칸 오일 제품 6개를 직접써보고 내돈내산 찐리뷰를 열심히 써보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는지 궁금하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되면 좋겠습니다.